킥플립 |
킥플립은 26일 두 번째 미니 앨범 '킥 아웃, 플립나우!(Kick Out, Flip Now!)'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JYP는 21일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프리즈' 뮤직비디오 티저를 첫 선보인 데 이어 22일 0시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추가 오픈했다. 이번 영상에서 계훈, 아마루, 동화, 주왕, 민제, 케이주, 동현 일곱 멤버는 화려한 그라피티 아트가 그려진 바닥 위 다이내믹하고 절도 있는 퍼포먼스를 펼쳐 시선을 붙잡았다. 파워풀한 군무가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뮤직비디오 완편과 본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JYP 막내 보이그룹 킥플립은 올해 1월 20일 발표한 데뷔 앨범 '플립 잇, 킥 잇!(Flip it, Kick it!)' 및 타이틀곡 '마마 세드(Mama Said) (뭐가 되려고?)' 이후 약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타이틀곡 '프리즈'를 포함해 총 7트랙이 실린다. 멤버들은 타이틀곡을 비롯한 일부 수록곡 작업에 참여해 신예의 음악 역량을 빛냈다.
컴백 활동에 이어 올여름 여러 해외 음악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활약세를 잇는다. 7월 31일~8월 3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그랜트 파크에서 개최되는 대형 글로벌 음악 축제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8월 23일~24일 양일간 태국 방콕 임팩트 챌린저 홀에서 열리는 도심형 페스티벌 '서머소닉 방콕 2025(SUMMER SONIC BANGKOK 2025)'에 출연해 '차세대 무대 장인' 면모를 뽐낸다.
정하은 엔터뉴스팀 기자 jeong.haeun1@hll.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정하은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