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차강윤, '견우와 선녀' 출연…조이현·추영우와 호흡

JTBC
원문보기

차강윤, '견우와 선녀' 출연…조이현·추영우와 호흡

서울맑음 / -3.9 °
배우 차강윤. 바이브액터스 제공.

배우 차강윤. 바이브액터스 제공.


배우 차강윤이 tvN 새 월화극 '견우와 선녀'에 출연한다.

차강윤은 오는 6월 방영되는 '견우와 선녀'에서 고교생 표지호 역을 맡는다. '견우와 선녀'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죽을 운명을 가진 소년과 이를 막으려는 MZ 무당 소녀가 벌이는 열여덟 청춘들의 거침없는 첫사랑 구원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앞서 JTBC '협상의 기술'의 막내 최진수 역,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언슬전')의 새내기 인턴 탁기온 역으로 활약했다. '견우와 선녀'에서는 배우 조이현, 추영우와 호흡하며 '청춘 배우'로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극 중에서 차강윤은 여고생 무당 조이현(박성아)의 친구 표지호 역을 연기한다. 복잡함보다는 단순함을 선호하는 '쾌남' 표지호는 불운의 아이콘 추영우(배견우)의 등장 이후 친구 성아에 대한 마음에 혼동을 겪게 된다.

다채로운 작품에서 안정감 있는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주목 받아온 차강윤이 청춘 로맨스 장르를 통해 풋풋한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tvN '졸업'으로 연기를 시작한 차강윤은 전교 1등 이시우 역을 맡아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남겼다.하반기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의 김 부장 아들 김수겸 역으로도 출연한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hll.kr

사진=바이브액터스 제공



유지혜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