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TV 언론사 이미지

베일 벗는 김새론 유작 '기타맨'…"고인의 영화 열정 대단"

연합뉴스TV 이화영
원문보기

베일 벗는 김새론 유작 '기타맨'…"고인의 영화 열정 대단"

속보
인도네시아 당국 "수마트라 홍수 누적 사망자 1천명 넘어"
'김새론 유작'…영화 '기타맨' 언론시사회
    (서울=연합뉴스) 강민지 기자 = 이선정 감독이 21일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기타맨' 언론시사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5.5.21
    mjka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김새론 유작'…영화 '기타맨' 언론시사회 (서울=연합뉴스) 강민지 기자 = 이선정 감독이 21일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기타맨' 언론시사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5.5.21 mjka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영화 '기타맨'을 연출한 이선정 감독이 작품에 출연한 배우 고 김새론을 추억했습니다.

이 감독은 고인에 대해 "영화를 향한 열정이 대단해 캐스팅을 강행했다"라며 "고인이 시나리오를 꼼꼼하게 읽어왔고 영화에 대한 열정을 불살랐다"라고 회상했습니다.

이어 "좀 더 좋은 영화에 출연할 수 있는 친구인데, 내 영화에 출연해서 열정을 보여준다는 게 감사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기타맨'은 고된 현실 속에서도 음악과 인연을 통해 희망을 찾으려는 천재 기타리스트의 여정을 그린 음악 영화로 오는 30일 개봉합니다.

고 김새론은 지난해 11월 '기타맨' 촬영을 마치고 복귀를 준비했지만 이후 세상을 떠나면서 영화는 유작이 됐습니다.

#기타맨 #영화 #김새론 #유작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이화영(hwa@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