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엄태구 '와일드 씽'으로 유쾌한 컴백…디시트렌드 남자 배우 부문 주목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엄태구 '와일드 씽'으로 유쾌한 컴백…디시트렌드 남자 배우 부문 주목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배우 엄태구가 영화 '와일드 씽'을 통해 기존의 강렬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유쾌한 코미디 연기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출처=엄태구 개인 SNS

출처=엄태구 개인 SNS


'와일드 씽'은 한때 가요계를 휩쓸었던 혼성 댄스 그룹 '트라이앵글'이 해체 이후 20여 년 만에 재기의 기회를 얻으며 무대로 향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엄태구는 극 중 재결합을 시도하는 멤버로 출연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특유의 진중한 톤 속에 위트 있는 연기를 담아 코믹함과 진정성을 함께 전달하며 극의 중심을 이끈다. 함께 출연한 강동원, 박지현, 오정세, 손재곤 등과의 케미도 시너지를 더한다.

이번 작품은 엄태구에게 장르 확장의 의미 있는 도전으로, 관객에게는 또 다른 얼굴의 배우를 발견하는 기회를 선사한다. 그동안 영화 '밀정', '택시운전사', '낙원의 밤' 등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보여준 그는, '와일드 씽'을 통해 대중성과 연기력을 모두 갖춘 배우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한편, 엄태구는 스타트렌드 2025년 5월 4주차 '입덕 폭발 배우 1위' 부문에서 957표로 7위를 기록하며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