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단독] 유재석, 정우영♥이광기 딸 결혼식 사회 본다

스타투데이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ji.seunghun@mk.co.kr)
원문보기

[단독] 유재석, 정우영♥이광기 딸 결혼식 사회 본다

속보
트럼프 "모두들 즉시 테헤란 떠나야" SNS에 소개령
유재석. 사진ㅣ스타투데이DB

유재석. 사진ㅣ스타투데이DB


축구 국가대표 정우영(25)과 배우 이광기의 딸 연지 씨(25)가 화촉을 밝히는 가운데 결혼식 사회로 방송인 유재석(52)이 나선다.

20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취재결과 유재석은 정우영과 이광기의 딸 연지 씨의 결혼식 사회를 맡기로 했다. 결혼식은 6우러 15일 서울 모처에서 열린다.

업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코로나19 사태 전 지인 소개로 만나, 동갑내기 친구로 지내다가 인연의 결실을 맺었다.

특히 연지 씨는 배우 손예진을 닮았으며 미술계 재원으로 알려졌다. 앞서 연지 씨는 이광기와 함께 JTBC ‘유자식 상팔자’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에 얼굴을 알린 바 있다.

정우영은 현재 독일 분데스리가 우니온 베를린 소속으로 선수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그는 지난 2021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에 합류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정우영은 지난 3월 당한 발목 부상에서 회복 중이며 현재 국내에서 결혼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전해졌다.


정우영, 이광기 딸 연지 씨. 사진ㅣ연합뉴스, 연지 씨 SNS

정우영, 이광기 딸 연지 씨. 사진ㅣ연합뉴스, 연지 씨 SNS


이광기는 1985년 KBS 드라마 ‘해돋는 언덕’을 통해 아역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태조 왕건’, ‘야인시대’, ‘정도전’, ‘태종 이방원’ 등 히트작에 출연하며 입지를 끌어올렸다.

현재는 아트디렉터로서 활동 중이며 경기 파주에서 갤러리를 운영 중이다. 연지 씨도 이곳에서 갤러리스트로 일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