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전유진 생애 첫 OST '그대도 나처럼' 공개와 디시트렌드 트로트 팬들의 응원 몰려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전유진 생애 첫 OST '그대도 나처럼' 공개와 디시트렌드 트로트 팬들의 응원 몰려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가수 전유진이 생애 첫 OST 도전으로 시청자들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출처=전유진 SNS

출처=전유진 SNS


전유진이 참여한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OST Part 4 '그대도 나처럼'이 지난 5월 1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됐다.

'그대도 나처럼'은 드라마 속 오범수(윤박)와 독고세리(신슬기)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담은 곡으로, 30회 방송에서 첫 공개되자마자 감성적인 멜로디와 전유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반응을 이끌었다.

이 곡은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사·작곡을 맡아 기대를 더했으며, 간절한 그리움과 기다림을 표현한 가사가 전유진 특유의 섬세한 감정선과 조화를 이루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였다. 전유진은 "드라마의 장면에 감정을 더하고 싶어 줄거리와 가사를 공부하고 연습을 많이 했다"며 OST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전유진은 5월 4주차 디시트렌드 트로트 여자 가수 부문 투표에서 5월 19일 오후 3시 34분 기준 1,821표로 1위를 유지하고 있다.팬들은 "전유진 첫 OST 그대도 나처럼 대박 기원"이라는 응원 메시지를 전하며 그녀의 새로운 도전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