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삼성증권, 6월까지 ‘연금저축 순입금 이벤트’ 외 [마이머니 단신]

세계일보
원문보기

삼성증권, 6월까지 ‘연금저축 순입금 이벤트’ 외 [마이머니 단신]

속보
캄보디아 송환자 73명 중 55명 구속영장 발부
삼성증권, 6월까지 ‘연금저축 순입금 이벤트’

삼성증권은 최대 2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연금저축 순입금 이벤트’(사진)를 6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저축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총 세 가지로 구성되며 순입금액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순입금액은 기간 내 연금저축 계좌에 △신규 입금 △타사연금 가져오기 △만기된 ISA를 연금으로 전환하는 경우를 모두 합산해 산정된다.

먼저 ‘연금저축과 함께 이벤트’는 최소 1000만원 이상 순입금 시 구간에 따라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최대 5억원 이상 순입금 시 상품권 100만원권을 지급한다. ‘보너스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연금저축에 1억원 이상 순입금 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여행상품권 10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마지막으로 ‘붐업(Boom-up) 이벤트’는 신규 고객 또는 총 잔고 100만원 미만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간 내 연금저축계좌에 1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 순입금 시 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토스증권 ‘인베스터스 25’서 월가 거장 강연

토스증권은 다음달 5∼8일 서울 성동구 ‘XYZ SEOUL’에서 세계적 투자 전문가가 강연하는 첫 오프라인 행사 ‘인베스터스(Investors) 25’(사진)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토스증권의 브랜드 가치인 ‘투자의 힘을 모두에게(Power to All Investors)’를 주제로, 투자 초보자부터 베테랑 투자자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행사는 △월스트리트 투자 리더들이 직접 투자 전략과 인사이트를 전하는 ‘월스트리트 인사이트’ △글로벌 경제의 흐름과 변화를 살펴보고 투자 기회를 분석하는 ‘글로벌 인사이트’ △투자의 기본부터 실전 노하우까지 쉽게 전달하는 ‘비기닝 인사이트’ 등의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베스트셀러 ‘돈의 심리학’ 저자 모건 하우절(Morgan Housel)과 ‘볼린저밴드’를 만든 재무분석가 존 볼린저(John Bollinger), 엔비디아 2배 레버리지 상장지수펀드(ETF)를 만든 그래닛셰어즈(GraniteShares)의 최고경영자(CEO) 윌 린드(Will Rhind) 등 글로벌 투자 리더들이 참여한다. 행사 참가 신청은 토스증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하면 된다.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