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출처=MBC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5월 16일 저녁 방영 예정인 MBC '오늘N'에서는 '신박한 네바퀴 여행' 코너를 통해 경기도 양주시와 파주시 일대를 누비는 감성 캠핑 여행기를 소개한다.
이번 여정은 캠핑 유튜버 '오뚜기 아줌마'와 함께하며, 자동차 여행과 아웃도어 라이프의 매력을 동시에 전한다. 첫 번째 방문지는 양주시 백석읍에 위치한 '아웃도어랜드마크'다. 이곳은 다양한 캠핑 용품과 장비를 갖춘 복합 쇼핑 공간으로, 캠핑족들의 필수 코스로 자리 잡고 있다.
이어지는 목적지는 '기산골캠핑장'이다. 자연 속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이 캠핑장은 조용한 분위기와 청정 환경을 갖추고 있어 휴식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적합한 장소로 소개된다. 방송에서는 직접 텐트를 설치하고 요리하는 생생한 장면들을 통해 캠핑의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찾은 곳은 경기 파주시 광탄면에 위치한 '마장호수 출렁다리'다. 수려한 자연경관과 스릴 넘치는 출렁다리는 드라이브 여행의 마무리로 제격인 장소다. 가족 단위 나들이객부터 캠핑 마니아까지 다양한 이들의 발길을 끄는 명소로 알려져 있다.
이번 방송은 네 바퀴로 만나는 자유로운 캠핑 여행을 통해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함께하는 삶의 즐거움을 재조명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