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쿠팡플레이 '순례자들 IN SPAIN', 스페인 직관길에 나선 조나단·넉살·코미꼬

문화뉴스
원문보기

쿠팡플레이 '순례자들 IN SPAIN', 스페인 직관길에 나선 조나단·넉살·코미꼬

속보
日아오모리현 앞바다서 규모 7.2 지진…쓰나미 경보
[이미숙 기자]

(문화뉴스 이미숙 기자) 쿠팡플레이가 선보이는 신규 예능 <순례자들 IN SPAIN>이 1차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축구 팬이라면 한 번쯤 꿈꿔왔던 스페인 라리가 직관길에 나선 세 남자 조나단, 넉살, 코미꼬의 성덕 실현 버라이어티 <순례자들 IN SPAIN>은 내달 6일 저녁 8시 첫 방송된다.

쿠팡플레이 예능 <순례자들 IN SPAIN>은 축구에 진심인 세 남자 조나단, 넉살, 코미꼬의 설렘 가득한 스페인 라리가 직관기를 다룬 성덕 실현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K리그, 스페인 라리가, 독일 분데스리가, 프랑스 리그 1까지, 다수의 축구 중계는 물론 쿠팡플레이 예능 <슈팅스타>를 통해 국내 스포츠 팬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쿠팡플레이가 축구팬의 '로망'을 정조준한 유럽 축구 직관기 <순례자들 IN SPAIN>으로 다시 한번 축덕들에게 설렘을 선사한다.

축구 팬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라리가 직관 성지 투어'에 조나단, 넉살, 코미꼬가 함께한다. 단순한 여행을 넘어, 축구에 대한 진심을 가진 세명의 출연자가 팬의 시선으로 직접 현장을 누비며 생생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조나단, 넉살, 코미꼬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축구에 대한 애정을 꾸준히 드러내 온 인물들로, < 순례자들 IN SPAIN>에서도 그 열정을 아낌없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들이 '축덕'의 입장에서 경험하는 라리가 현장은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공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조선 캉테' 조나단은 열정 넘치는 플레이를 선보이며, 라리가 선수들과의 교류에서도 중심축을 맡아 웃음을 책임진다. 재치 있는 입담으로 무장한 '입축구' 넉살은 본업 래퍼답게 한마디 한마디에 해설진급 분석과 예능감을 풀어내며 팀의 브레인 역할을 예고한다. 여기에 핵심 키플레이어 '유사 현지인' 코미꼬 는 예측 불가한 리액션과 하이텐션으로 무장한 반전 매력을 통해 피지컬은 부족해도 예능 포지션만큼은 확실하게 책임질 예정이다.

쿠팡플레이 이미지/사진제공=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이미지/사진제공=쿠팡플레이


축구 팬들은 물론 예능 팬들의 마음까지 정조준 할 쿠팡플레이 예능 <순례자들 in Spain>은 내달 6일 저녁 8시 첫 공개된다.

한편 쿠팡플레이가 남자 골프 4대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인 'PGA 챔피언십'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전 라운드 생중계한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