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이효리, 발가락 운동화 깜짝 공개…“이상순 발가락 양말 다음은 나”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이효리, 발가락 운동화 깜짝 공개…“이상순 발가락 양말 다음은 나”

서울맑음 / -3.9 °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의 깨알 같은 일상을 공개했다.

이효리는 13일 자신의 SNS에 발가락 모양 운동화를 착용한 모습을 사진으로 올렸다.

나른한 봄날, 산책 중 찍은 듯한 사진 속 이효리는 편안한 등산복 차림에 개성 만점 발가락 운동화로 팬들에게 소소한 웃음을 안겼다.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의 깨알 같은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 = SNS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의 깨알 같은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 = SNS


팬들은 곧바로 남편 이상순의 ‘발가락 양말 일화’를 떠올렸다. 이상순은 지난 1월 26일, 현빈 코트에 발가락 양말을 매치한 패션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이효리의 운동화 인증은 “이상순 발가락 양말 다음은 나”라는 유머러스한 커플 패션 계보를 이으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댓글 창에는 “부부 케미 대박”, “역시 이효리답다”, “이상순 씨 이어서 이효리 씨도 발가락 패션 장인 등극” 등 다양한 반응이 쏟아졌다.

한편, 두 사람은 2013년 결혼 후 제주에서 생활하다 지난해 서울 평창동으로 이사했다. 이효리는 현재 이상순이 진행하는 라디오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이며 ‘월간 이효리’ 코너를 통해 음악과 일상을 팬들과 공유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