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11kg 감량' 신지, 성형수술 깜짝 고백 "눈 리모델링..'안한게 낫다' 금지"

OSEN
원문보기

'11kg 감량' 신지, 성형수술 깜짝 고백 "눈 리모델링..'안한게 낫다' 금지"

속보
美국방 "이란 공습 압도적 성공…핵 프로그램 완전 파괴"

[OSEN=김나연 기자] 코요태의 멤버 신지가 눈 성형 사실을 직접 고백했다.

13일 신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 몰랑 다 티 나니까 그냥 밝히는 걸로...ㅋㅋㅋ 눈 리모델링했어여~"라며 깜짝 발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청바지에 핑크색 카디건을 입고 셀카를 찍고 있는 신지의 모습이 담겼다. 이전보다 짙어진 쌍커풀 탓에 확 달라진 인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수술 후 아직 일주일밖에 안 됐다고 밝힌 그는 "갑자기 잡힌 스케줄도 감사히♥"라고 부기가 덜 빠진 상황에서 스케줄을 강행하는 근황을 알렸다.

이어 "부기 빠지고 자리 잡으면 전과 비슷해져요~ 그러니까 '안 한 게 더 나아요' 금지!"라며 성형에 대해 부정적인 의견을 자제해달라고 부탁했다. 그러면서도 "부기 다 빠지고는 해도 됨"이라고 덧붙여 유쾌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른 본 개그우먼 박슬기는 "나도 하고싶다"라고 부러워 했고, 신지는 "정~~~ 원하면 카톡해~♥"라고 상담을 자처하기도 했다.


한편 신지는 과거 11kg을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 가운데 눈 성형까지 하며 리즈 미모를 경신하고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신지 소셜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