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비비,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인터뷰 영상 눈길 “반전 매력 주목해달라”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비비,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인터뷰 영상 눈길 “반전 매력 주목해달라”

속보
뉴욕증시 일제 상승 출발…다우지수 0.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세븐나이츠 리버스'가 광고 모델 비비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5월 15일 출시 예정인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Seven Knights: Rebirth)'(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광고 모델인 비비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서 비비는 '세븐나이츠 리버스'와 함께하게 된 소감, '뉴 세나송' 감상 포인트, 에이스·레이첼 공간에서의 촬영 소감 등을 전했다.

또한, 청량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부터 강렬한 분위기까지 콘셉트에 따라 스타일링을 달리하며 촬영에 임한 비비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비비는 "뉴 세븐나이츠 송은 반복되는 멜로디가 포인트"라며, "가사에 맞춰 분위기가 바뀌는 반전 매력에 주목해달라"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전략적 모험 편 영상에서는 어떤 위기 앞에서도 두려워하지 않고 싸웠던 영웅들의 감정을 눈빛으로 표현하는 데 집중했다"라고 설명했다.

현재 이 게임은 사전 등록을 진행 중으로, 앱마켓, 공식 브랜드 사이트,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전설 등급 레이첼', '영웅 소환 이용권 10장', '100만 골드'를 포함한 109,000원 상당의 실제 판매 패키지가 제공된다.


'세븐나이츠 리버스' 관련 상세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를 계승한 리메이크 프로젝트다. 원작의 스토리와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유지하면서 최근 트렌드에 맞춰 개선·보완했다.

2014년 3월 출시된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는 화려한 그래픽과 연출, 500종 이상의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 등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성공을 거둔 바 있다.

사진 = 넷마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