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베이비몬스터, 2NE1→블랙핑크로 커버곡 전격교체, 심정은?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베이비몬스터, 2NE1→블랙핑크로 커버곡 전격교체, 심정은?

서울맑음 / -3.9 °
베이비몬스터, 블랙핑크 ‘Kill This Love’·‘마지막처럼’ 라이브

사진|YG 엔터테인먼트

사진|YG 엔터테인먼트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베이비몬스터가 블랙핑크 커버 무대를 새롭게 선보인다. 데뷔 첫 월드투어의 열기를 한층 더 끌어올린다는 구상이다.

12일 YG엔터테인먼트는 베이비몬스터가 오는 17일 싱가포르에서 개최하는 ‘2025 BABYMONSTER 1st WORLD TOUR IN SINGAPORE’를 시작으로 이번 투어에서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와 ‘마지막처럼’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동안 진행해온 2NE1의 ‘박수쳐’와 ‘Go Away’를 블랙핑크의 히트곡들로 전격 교체하게 된 것.

YG는 2NE1 커버 무대들이 온라인을 통해 급속도로 퍼져 나가며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데 이어, 투어를 함께해 주고 있는 팬들에게 새로움을 선사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무대라고 설명했다.

특히 베이비몬스터가 블랙핑크의 노래를 라이브 무대에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은 더 커질 전망이다.

아시아 투어의 특별한 관전 포인트가 될 무대를 앞둔 베이비몬스터는 “저희들의 롤모델이었던 블랙핑크 선배님의 음악으로 팬들 앞에서 무대를 하는 것은 처음이라 너무 설레고 떨린다”며 “존경하는 마음을 담아 최선을 다한 무대로 보답할 테니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