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신한카드, 싱가포르항공 카드혜택 확대 …"가입시 1.5만 마일리지 적립"

아시아경제 문채석
원문보기

신한카드, 싱가포르항공 카드혜택 확대 …"가입시 1.5만 마일리지 적립"

속보
與, 재수정 내란전담재판부 설치법 당론 채택
연회비 완납후 1년간 100만원 이상쓰면
발급 1년차에 3만 마일리지 적립가능
신한카드는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고 12일 밝혔다.


최초 발급 시 웰컴 기프트로 1만5000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연회비 완납 후 1년 내 누적 100만원 이상 이용 시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다. 기존 카드 서비스인 연간 기프트 1만5000 마일리지 적립까지 더하면 발급 1년 차에 총 3만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게 됐다.

이용 실적에 따라 싱가포르항공 로열티 프로그램인 크리스플라이어 엘리트 멤버십 등급을 부여한다. 연회비 청구 주기 내 누적 500만원 이상 이용 시 실버 등급, 2000만원 이상 이용 시 골드 등급을 매긴다. 각 등급은 세계 최대 항공 동맹인 스타얼라이언스 등급과 연동된다.

추가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적립1 대상 가맹점에 국내 택시 업종과 국내 스타벅스를 추가한다. 가맹점 이용 시 1500원당 2.5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다. 추가적립2 대상 가맹점에는 '크리스플러스(Kris+)'와 '펠라고(Pelago)'를 추가했다.

'호주 원정대' 2기 모집 이벤트도 연다. 호주 원정대는 신한카드와 싱가포르항공, 호주 퀸즐랜드주 관광청, 호주 빅토리아주 관광청이 합심해 진행하는 팸 투어다.

2기는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오는 31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 1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