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르세라핌 '핫', 식지 않은 인기…지상파 음방 1위 '올킬'

JTBC
원문보기

르세라핌 '핫', 식지 않은 인기…지상파 음방 1위 '올킬'

서울맑음 / -3.9 °
그룹 르세라핌. 쏘스뮤직 제공.

그룹 르세라핌. 쏘스뮤직 제공.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미니 5집 타이틀곡 '핫'(HOT)으로 음악방송 트로피를 추가하며 꾸준한 인기를 증명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르세라핌의 '핫'이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르세라핌은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에 이어 지상파 3사 음악방송 트로피를 모두 거머쥐며 총 4관왕에 올랐다.

이번 '쇼! 음악중심' 1위는 '핫' 공식 활동이 마무리된 후 거둔 성과여서 더욱 의미 있다. 음원이 발매된 지 두 달 가까이 된 시점에도 여전히 뜨거운 이들의 존재감이 돋보인다. 실제 이날 르세라핌은 음원·음반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5002점)를 획득하며 다른 1위 후보들을 앞섰다.

르세라핌은 현재 '2025 르세라핌 투어-이지 크레이지 핫 인 재팬'(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 IN JAPAN)을 진행 중이다. 지난 6~7일 나고야 공연을 성황리에 끝낸 이들은 오는 13~14일 오사카, 6월 7~8일 기타큐슈, 6월 12일과 14~15일 사이타마로 향한다.

르세라핌은 소속사 쏘스뮤직을 통해 “선물 같은 1위 소식이다. 꾸준히 사랑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면서 “저희의 원동력은 늘 팬분들이다. 팬분들의 응원과 사랑에 힘입어 남은 월드투어도 재미있게 뜨겁게 불태워보겠다. 지난 2일 데뷔 3주년을 맞이했는데 앞으로도 팬분들과 10년, 30년, 영원히 발맞춰 함께하겠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사랑한다”고 말했다.

'핫'은 결말을 알 수 없을지라도 좋아하는 것을 위해 모든 것을 불태우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노래다. 이들은 '핫'을 통해 강렬한 퍼포먼스와 자기 확신의 메시지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사랑에 대한 다양한 감정을 표현해 큰 호응을 얻었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hll.kr

사진=쏘스뮤직 제공



유지혜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