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트리플에스, 24인 완전체 컴백…'어셈블25' 발매

JTBC
원문보기

트리플에스, 24인 완전체 컴백…'어셈블25' 발매

서울맑음 / -3.9 °
트리플에스 새 앨범 '어셈블25' 포스터. 모드하우스 제공.

트리플에스 새 앨범 '어셈블25' 포스터. 모드하우스 제공.


그룹 트리플에스(tripleS)가 완전체로 컴백한다.

모드하우스는 11일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완전체 디멘션(DIMENSION) 새 앨범 '어셈블25'(ASSEMBLE25)의 D-1 포스터를 공개했다.

발매를 하루 앞둔 트리플에스의 '어셈블25'는 완전체 디멘션(유닛) 새 앨범이다. 스물네 명의 'S'들이 모두 모여 글로벌 웨이브(팬덤명)와 뜨겁게 교감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어셈블25'의 타이틀곡은 팬들이 직접 정한 '깨어(Are You Alive)'다. 2만 8233명이 참여한 그래비티(gravity)에서 가장 많은 득표를 얻었다.

'깨어(Are You Alive)'는 희망과 절망 그 사이에서 불안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이들에게 보내는 트리플에스만의 주제 의식을 담았다. 뮤직비디오 역시 앞선 완전체가 선보인 '걸스 네버 다이'(Girls Never Die) 세계관과 이어질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더한다.

'깨어(Are You Alive)' 외에도 인트로 '@%(Alpha Percent)', GDLO가 리드한 '어제 우리 불꽃놀이', 짝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Love Child', 그리고 트리플에스의 박소현이 작곡과 작사에 참여한 'Persona', 트리플에스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Too Hot'이 새 앨범에 담긴다.


또한 팬들의 선택을 통해 수록곡으로 선정된 하이테크 댄스 트랙 'Diablo', 우정과 사랑 사이의 미묘한 감정을 그린 'Friend Zone', 전류 같은 끌림과 짜릿한 케미스트리를 담은 'Love2Love'도 만나볼 수 있다.

'어셈블25'는 12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되며, 멤버들은 이날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 신고식을 치른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hll.kr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유지혜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