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안은미 작가, 한국수채화 페스티벌 참가해 신작 '향연 속으로' 공개

문화뉴스
원문보기

안은미 작가, 한국수채화 페스티벌 참가해 신작 '향연 속으로' 공개

속보
국방부, 여인형·이진우·곽종근·고현석 중징계 처분
[박선혜 기자]
안은미 작가 '향연 속으로' / 사진제공=안은미 작가

 안은미 작가 '향연 속으로' / 사진제공=안은미 작가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수채화와 퀼트, 리스를 결합한 독창적인 화풍으로 주목받아온 안은미 작가가 7일부터 13일까지 성남아트센터 갤러리808에서 개최되는 제17회 한국수채화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5주년을 맞이하는 한국수채화 페스티벌은 (사)한국수채화협회가 주최하는 수채화 축제다. 전국의 저명한 수채화 작가들이 대거 참여해 현대 수채화의 흐름과 다양성을 선보이는 자리다. 전시 오픈은 5월 10일 오후 5시 진행된다.

이번 전시에서 안은미 작가는 신작 '향연 속으로'를 공개한다. 작품은 풍성한 올리브 열매와 다채로운 보석을 모티프로 삼아 리스를 구성되었다. 기존보다 더욱 깊어진 색감과 풍부한 구성으로 삶의 풍요로움과 감정의 다층성을 섬세하게 풀어냈다. 특히 수채화 특유의 투명하고 유려한 터치와 짙은 배경의 대비를 통해 감성적 깊이를 한층 강조해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안은미 작가는 경인미술대전, 나혜석미술대전, 한국수채화협회 공모전 등에서 수상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있으며,현재 한국수채화협회 회원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안은미 작가는 "자연이 품고 있는 다층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하고자 했다. 이번 작품을 통해 따뜻한 위로와 깊은 울림을 관람객에게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