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이태희 인턴기자) 그룹 엑소(EXO) 백현이 미니 5집 'Essence of Reverie'의 두 번째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지난 7일 백현은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Essence of Reverie'의 두 번째 콘셉트 필름인 'Reverie' 버전을 공개했다.
이번 필름은 백현이 'Essence' 버전에서 두 명의 자신과 마주하는 장면을 시작으로, 레트로 게임을 연상케 하는 멜로디와 함께 색감이 풍부한 화면을 교차시키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만든다.
'Essence of Reverie'는 두 가지 콘셉트를 통해 백현의 본질과 이상 사이에서의 음악적 여정을 담아내고 있으며, 그가 추구하는 음악적 정체성을 재확인하려는 의지를 드러낸다. 특히 이번 미니 5집의 발매와 함께 6월부터는 데뷔 13년 만에 첫 솔로 월드 투어가 시작될 예정이다.
백현의 미니 5집 'Essence of Reveri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첫 솔로 월드 투어의 서울 공연은 8일 오후 8시에 선예매가 시작되고, 일반 예매는 오는 12일 오후 7시에 진행된다.
사진=INB100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