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이청용과 함께하는 울산 유소년 챔피언십 성황리 마무리

뉴시스 안경남
원문보기

이청용과 함께하는 울산 유소년 챔피언십 성황리 마무리

속보
'강등' 정유미 검사장 인사명령 취소 집행정지 신청 기각
이청용, 대회 운영비 전액 후원…대회 수익은 기부
[서울=뉴시스]이청용과 함께하는 울산 유소년 챔피언십 성황리 마무리. (사진=울산 HD 제공)

[서울=뉴시스]이청용과 함께하는 울산 유소년 챔피언십 성황리 마무리. (사진=울산 HD 제공)


[서울=뉴시스]안경남 기자 = 제1회 이청용과 함께하는 울산 HD 유소년 챔피언십이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일 울산광역시 남구 문수국제양궁장에서 치러졌다. 8세 이하(U-8), 10세 이하(U-10), 12세 이하(U-12) 세 부문으로 구분되어 운영됐으며, 총 44개 팀 450명의 어린이들이 참가해 경기를 치렀다.

이번 대회는 유아 축구 저변 확대와 건강 활동 증진을 목표로 개최됐다.

경쟁보다는 스포츠맨십 함양에 의의를 둬 대회 모든 참여자에게 울산 구단과 이청용이 준비한 기념 메달과 대회 커스터마이징 축구 용품이 제공됐다.

본인의 이름이 걸린 첫 대회인 만큼 이청용도 직접 현장에 나타나 특별 팬 사인회 행사를 진행하면서 여러모로 어린이들 기억에 남을 이벤트를 선사했다.

이청용은 이번 대회 운영비 전액 후원을 결정했다.


또 대회 수익 기부금은 이청용의 이름으로 지역 사회 소외 계층의 문화생활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청용은 "대회를 준비하며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것은 아이들이 축구를 좋아하고 더 알아갔으면 하는 것이었다. 날씨와 환경에 개의치 않고 축구로 즐겁게 하루를 보내는 아이들을 보니 도리어 내가 더 큰 에너지를 받았다. 오늘과 같이 아이들이 축구를 즐기고 좋아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n90@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