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크리스영, 오네스타컴퍼니와 전속계약…디시트렌드 팬 투표 진행 중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크리스영, 오네스타컴퍼니와 전속계약…디시트렌드 팬 투표 진행 중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8일 오후 4시 2분 기준, 디시트렌드(dctrend)에서 진행 중인 '팬들 심장에 집 짓고 사는 대한민국 최고의 트로트킹 1위는 누구?' 일간 투표에서 크리스영은 416표를 얻으며 19위를 기록했다. 성악과 뮤지컬, 트로트를 넘나드는 다재다능한 매력과 탄탄한 무대 장악력으로 팬들의 두터운 지지를 받고 있는 크리스영의 행보에 기대가 쏠린다.

출처=오네스타컴퍼니

출처=오네스타컴퍼니


'미스터트롯3'에서 인상 깊은 무대를 선보였던 크리스영이 오네스타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트로트 가수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8일 오네스타컴퍼니는 "아티스트로서 미래의 가능성을 높이 평가해 크리스영과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크리스영은 독일 베를린국립음악대학교 졸업 후, 뮌헨 국립음악대학교에서 뮤지컬 석사과정을 마친 탄탄한 실력의 소유자다. 2022년 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를 통해 무대에 데뷔했고, 이후 JTBC '팬텀싱어4'에서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활약하며 주목받았다.

'미스터트롯3'에서는 '세상은 요지경'을 통해 파격적인 무대매너와 트로트에 대한 진정성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계약을 통해 '미스터트롯3' 진(眞) 김용빈과 한솥밥 식구가 된 크리스영은, 현재 진행 중인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도 김용빈과 함께 스페셜 무대를 선보이며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