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크, '케이콘 재팬 2025' 첫 출격…"글로벌이 주목한 차세대 보이그룹"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아크, '케이콘 재팬 2025' 첫 출격…"글로벌이 주목한 차세대 보이그룹"

속보
법원, 김용현·여인형 구속영장 발부…"증거인멸 염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아크가 케이콘(KCON)에 첫 출연한다.

아크(앤디, 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는 오는 9~11일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케이콘 재팬 2025'에 참석한다.

'케이콘 재팬 2025'에는 K팝을 대표하는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하는 가운데, 아크 역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이 주목한 차세대 보이그룹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특히, 아크는 첫째 날인 9일 '엠 카운트다운' 프리쇼를 시작으로 페스티벌 그라운즈에서 펼쳐지는 10일 쇼케이스, 11일 댄스 스테이지까지 3일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케이콘 참석이 처음인 만큼 아크는 '5세대 뉴 키즈' 면모를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준비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아크는 최근 두번째 미니 앨범 '뉴 키즈: 아웃 더 박스'를 발매, 유니크한 힙합 사운드와 어우러진 트렌디한 퍼포먼스로 '틀'을 깨는 행보를 펼쳤다. 아크만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며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수많은 리스너들의 호평을 이끈 가운데, 타이틀곡 '뉴 키즈'(nu kidz) 뮤직비디오는 10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