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천사 같은 사람"… '재혼' 이상민, 아내 목소리 공개 ('미우새')

한국일보
원문보기

"천사 같은 사람"… '재혼' 이상민, 아내 목소리 공개 ('미우새')

서울맑음 / -3.9 °
이상민, 비연예인과 재혼
김준호·서장훈에게 전한 결혼 소식
아내와의 러브스토리 방출


이상민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재혼 과정을 공개한다. SBS 캡처

이상민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재혼 과정을 공개한다. SBS 캡처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재혼 과정을 공개한다. 예고편에는 아내의 목소리가 담겼다.

지난 4일 공개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의 예고편에서는 이상민이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예고편 속 이상민은 김준호를 만나 "나 결혼한다"고 말했다. 이어 혼인신고서의 모습이 화면에 담겼다. 김준호는 "어떻게 된 거냐"고 물었고, 이상민은 "오늘 결혼하는 거지"라고 답했다. 이어 이상민이 김준호 서장훈의 앞에서 "증인 좀 해줘"라고 라고 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상민은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같은 사람인 것 같다"면서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일본 여행 갔다가 오는 길에 공항에서 결정적인 순간이 있었다"며 결혼 이야기 방출을 예고했다. 이상민은 아내와 통화를 했고, 이상민을 "오빠"라고 부르는 아내의 목소리가 담겼다. 이후 이상민은 "오늘 결혼한 날이라 프러포즈를 해야 한다"면서 반지를 구경했다.

이상민은 2004년 배우 이혜영과 결혼했지만 1년 만에 이혼했다. 이상민의 재혼 소식은 최근 전해지게 됐다. 지난달 30일 SBS 측 관계자는 본지에 "이상민이 비연예인과 재혼한다"고 말했다. 또한 오는 11일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 관련 내용이 방송될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상민은 자신의 SNS에서 자필편지를 공개하며 "제게 많이 사랑하는 한 사람이 생겼다. 그녀와 인생의 2막을 함께 나아가려고 한다. 어떤 고난에서도 지켜주고 싶다는 마음이 들게 한 사람이고, 이분과 함께라면 평생을 행복하게 함께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놀라셨겠지만 함께 기뻐해주시고 축복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상민은 1994년 그룹 룰라 멤버로 데뷔했다. 그는 가수 및 프로듀서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신발 벗고 돌싱포맨' '미운 우리 새끼' '아는 형님' 등에서 예능감을 뽐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