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재명, 강원서 사흘째 '경청투어'…동해안 벨트 집중공략

연합뉴스 한주홍
원문보기

이재명, 강원서 사흘째 '경청투어'…동해안 벨트 집중공략

속보
뉴욕증시, '빅테크 실적' 앞두고 일제히 상승 마감
철원 시민들에게 인사하는 이재명 후보(철원=연합뉴스) 김주성 기자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골목골목 경청투어' 접경지역 방문 이틀째인 2일 강원 철원군 동송전통시장에서 시민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2025.5.2 [공동취재] utzza@yna.co.kr

철원 시민들에게 인사하는 이재명 후보
(철원=연합뉴스) 김주성 기자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골목골목 경청투어' 접경지역 방문 이틀째인 2일 강원 철원군 동송전통시장에서 시민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2025.5.2 [공동취재] utzza@yna.co.kr


(서울=연합뉴스) 한주홍 기자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는 3일 강원 속초·양양·강릉·동해·삼척·태백 등 이른바 '동해안 벨트'를 방문해 '골목골목 경청투어'를 이어간다.

이 후보는 이들 지역 명소와 전통시장, 식당 등을 방문해 강원도민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이 후보는 지난 1일에는 경기 포천·연천, 2일에는 강원 철원·인제·고성 등 접경지역을 방문하는 등 사흘째 민주당의 험지로 분류되는 지역 공략에 집중하고 있다.

이 후보는 '황금연휴'가 시작된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나흘간 지역에 머물며 현장에서 민심 밀착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4일에는 경북 영주·예천 및 충북 단양·영월 등 '단양팔경 벨트'를 찾아 경청 투어를 계속할 계획이다.

juhong@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