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서현 "마동석, 실제로 문 부순 적도…너무 좋으신 분"

뉴스1 박하나 기자
원문보기

서현 "마동석, 실제로 문 부순 적도…너무 좋으신 분"

속보
푸틴 "2026년까지 완충지대 확대" 지시…'돈바스 완전 해방' 언급

유튜브 채널 '혜리' 2일 공개



유튜브 채널 '혜리' 캡처

유튜브 채널 '혜리' 캡처


유튜브 채널 '혜리' 캡처

유튜브 채널 '혜리'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가수 겸 배우 서현이 '혤스클럽'에서 함께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에 출연한 배우 마동석을 언급했다.

2일 오후 공개된 유튜브 채널 '혜리'의 콘텐츠 '혤스클럽'에서는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로 돌아온 소녀시대 서현이 게스트로 함께했다.

서현이 지난달 30일 개봉한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에서 퇴마사 샤론으로 분해 화제를 모았다. 서현이 출연한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의해 혼란에 빠진 도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 팀 바우(마동석 분), 샤론(서현 분), 김군(이다윗 분)이 악의 무리를 처단하는 오컬트 액션 영화다.

혜리는 "처음 보는 조합의 쓰리 샷, 그 중심에 마동석 선배님이 이미 강렬한 거예요"라며 보증된 마동석 표 액션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서현이 예고편 속 마동석이 문을 부수는 장면을 언급하며 "실제로도 문을 부수신다, 진짜 안 열려서 부순 적이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서현은 "(마동석은) 진짜 너무너무 좋으신 분이다"라며 혜리가 꼭 마동석과 작품을 함께하길 소망하기도.

혜리가 "마동석 선배님의 건드리기만 해도 날아가는 그 장면만으로도 이건 극장 가서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전하자, 서현이 "장르가 오컬트 액션이다, 사운드도 너무 중요하다"라고 공감하며 영화관 관람을 강력하게 추천했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