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앤팀, 초동 62만장 돌파…자체 기록 경신

JTBC
원문보기

앤팀, 초동 62만장 돌파…자체 기록 경신

속보
푸틴 "앵커리지 회담서 트럼프 종전안에 동의"

앤팀(&TEAM)이 신보 발매 첫 주 62만장 이상의 판매량으로 자체 신기록을 세웠다.

30일 빌보드 재팬 최신 차트 '톱 싱글 세일즈'(집계 기간 4월 21~27일)에 따르면 앤팀의 세 번째 싱글 '고 인 블라인드'가 초동(발매 후 첫 일주일간의 앨범 판매량) 62만 541장을 찍으며 1위에 올랐다. 이는 전작인 정규 2집 '유키아카리'(雪明かり)의 초동 49만 1677장 대비 26% 증가한 수치다. 앤팀은 신보 발매 첫날(23일)에만 56만 9000장을 판매하며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바 있다. 이후 꾸준한 상승 곡선을 이어가며 자체 초동 자체 기록을 경신했다.

'고 인 블라인드'는 전작 사계절 시리즈 앨범을 통해 결속력을 다진 앤팀의 새로운 여정을 알리는 작품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런 와일드(Run Wild)' '울프 타입(Wolf type)' 등 신곡 3곡과 한국어 버전까지 총 6곡을 수록했다.

앤팀은 5월 10~11일 일본 아이치를 시작으로 도쿄, 방콕, 후쿠오카, 서울, 자카르타, 타이베이, 효고, 홍콩 등지에서 약 두 달간 첫 아시아 투어를 펼친다.

정하은 엔터뉴스팀 기자 jeong.haeun1@hll.kr

사진=하이브레이블즈




정하은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