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6월 결혼' 최여진, 돌싱 예비남편과 갈등 "하기 싫으면 하지 마"

머니투데이 박다영기자
원문보기

'6월 결혼' 최여진, 돌싱 예비남편과 갈등 "하기 싫으면 하지 마"

서울맑음 / -3.9 °
배우 최여진이 2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예비 남편 김재욱과 갈등을 겪는다. /사진=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배우 최여진이 2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예비 남편 김재욱과 갈등을 겪는다. /사진=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배우 최여진이 웨딩 촬영을 하며 예비 남편과 갈등을 겪는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는 최여진-김재욱 커플의 웨딩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방송에서 최여진 커플은 웨딩 촬영을 위해 서울에 등장한다. 이들은 본인들 취미인 운동을 콘셉트로 이색 웨딩 촬영을 예고한다.

이날은 아웃도어 등산을 콘셉트로 촬영이 진행됐지만 폭우가 쏟아지며 위기에 직면한다. 남편 김재욱은 군장을 연상케 하는 가방을 지고 있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MC들은 두 사람을 향해 "웨딩 촬영이 아니라 유격 훈련하는 것 같다"며 걱정한다.

최여진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 25년차 모델답게 프로다운 모습을 보인다. '결혼 2회차' 남편 김재욱은 시종일관 어색해해 최여진을 당황스럽게 한다.


끝내 최여진은 김재욱에게 "하기 싫으면 하지 마"라며 냉랭하게 말한다.

두 사람은 촬영 후 본식을 위한 드레스 투어에 나선다. 최여진의 웨딩드레스 자태에 모두가 감탄하는데 웨딩드레스를 입은 최여진 앞에는 예비 남편이 아닌 미남 배우가 등장한다.

그는 연신 "누나 예쁘다"라며 최여진을 향해 칭찬한다. 예비 남편 김재욱은 최여진을 위해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했지만 최여진과 MC들까지 모두를 경악하게 한다.


최여진 부부의 갈등과 김재욱을 위협하는 미남 배우의 정체는 28일 오후 10시10분 SBS 예능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여진은 7살 연상의 사업가 김재욱과 오는 6월 1일 결혼한다고 밝혔지만 '불륜설'이 제기되면서 논란이 일었다.

최여진은 2020년 tvN 예능 '온앤오프'에 결혼 생활 중이었던 김재욱 부부와 함께 출연했다. 당시 최여진은 일주일 중 5일을 경기도 가평에서 지낸다며 김씨 부부가 내준 방에서 함께 지냈다. 방송에서 최여진은 김씨 전처가 준비한 밥을 먹으며 "내게 아빠, 엄마 같은 분"이라고 설명했다.


김재욱은 "2016년 결혼하고 6개월 만에 (전 아내와) 각자 갈 길이 다르다는 걸 알았다. 2017년부터는 별거했다"고 해명했다.

그러나 김재욱이 전 아내와 별거했다고 밝힌 시점 이후인 2022년 MBN '특종세상'에 출연해 전 아내에 대해 "사랑스러운 아내"라고 소개했던 사실이 드러났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