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김성민 인턴기자) 배우 박규영이 구찌 여성 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 1층을 찾았다.
박규영은 이날 구찌 실크 스카프를 탑으로 연출하고 데님 팬츠와 구찌 시뇨리아 슬링백 슈즈를 매치해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 여기에 블랙 컬러 소프트빗 핸드백을 더해 계절의 변화를 감각적으로 표현하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번에 리뉴얼된 구찌 여성 스토어는 브랜드 특유의 현대적 우아함과 감각적인 디자인 철학이 조화를 이루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스토어에서는 구찌 2025 프리-폴 컬렉션 레디-투-웨어를 비롯해 핸드백, 슈즈, 레더 소품, 실크 제품 등 다양한 여성 컬렉션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 구찌 여성 스토어 리뉴얼 오픈 기념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박규영 구찌 룩 공개. 1 |
박규영은 지난 2023년 9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구찌 앙코라(Ancora)' 2024 봄-여름 여성 패션쇼에 참석하며 구찌와 인연을 맺었다. 이어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의 디지털 커버를 장식하는 등 활약을 이어가며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구찌는 2023년 10월, "박규영과 다양한 활동을 함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공식 발표했다. 이에 박규영은 "구찌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 구찌와 함께 저만의 개성과 자신감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 구찌 여성 스토어 리뉴얼 오픈 기념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박규영 구찌 룩 공개. 2 |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이소영 대표 또한 "구찌와 함께할 수 있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트렌드를 선도할 이들의 만남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박규영은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 주연으로 전 세계 팬들의 주목을 받았고, '스위트홈 시즌2', '오징어 게임 시즌2' 출연 소식까지 전하며 글로벌 인지도를 높였다. 또한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를 통해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패션계와 연예계를 넘나드는 박규영의 트렌디한 행보에 국내외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사진=MHN DB, 구찌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