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탑게이’ 홍석천, 저스트비 배인 커밍아웃 공개 응원..“축하하고 응원할게”

OSEN
원문보기

‘탑게이’ 홍석천, 저스트비 배인 커밍아웃 공개 응원..“축하하고 응원할게”

속보
푸틴 "2026년까지 완충지대 확대" 지시…'돈바스 완전 해방' 언급

[OSEN=김채연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최근 커밍아웃한 저스트비 멤버 배인을 응원했다.

27일 저스트비 멤버 배인은 개인 SNS를 통해 최근 홍석천이 매체 인터뷰를 통해 배인을 응원한 것을 캡처한 뒤 장문의 메시지를 전했다.

배인은 “안녕하세요, 선배님. 저스트비 배인입니다. 선배님의 따뜻한 응원과 마음 깊은 조언을 기사로 접하고 정말 큰 울림을 느꼈습니다. 선배님께서 25년 전 누구보다 외롭고 힘든 길을 처음으로 걸어주셨기에 저도 지금 이 자리에서 작은 용기를 낼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가 가는 길에도 두려움이 있지만, 선배님이 등대처럼 앞에서 빛을 밝혀주신 덕분에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저도 선배님처럼 누군가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배인은 “언젠가 꼭 직접 찾아뵙고 감사의 인사를 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항상 응원하고 존경합니다”고 덧붙였다.

이에 홍석천은 “축하하고 응원할게”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앞서 배인은 지난 22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월드투어에서 “내가 LGBTQ의 일원인 걸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성정체성을 고백했다.

한국 국적의 남성 아이돌 그룹 멤버가 커밍아웃 한 건 배인이 처음이다. 다만 소속사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측은 OSEN에 “배인의 개인적인 사생활, 성 정체성에 관한 부분인 만큼 별도의 입장을 전하기 어렵다”라며 말을 아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