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최재명, '사랑의 콜센타' 컴백 앞두고 디시트렌드 팬 투표 경쟁중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최재명, '사랑의 콜센타' 컴백 앞두고 디시트렌드 팬 투표 경쟁중

서울맑음 / -3.9 °
출처=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출처=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트로트 가수 최재명이 새로운 예능으로 돌아오며 뜨거운 팬심을 다시 입증했다. 25일 오전 11시 17분 기준, 최재명은 디시트렌드(dctrend) 트로트 남자 부문 일간 투표에서 25위를 차지하며 149표를 획득했다. '이 남자, 노래 한 소절에 심장이 찡 대한민국 1위 트로트킹은 누구?'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 최재명은 인지도와 매력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최재명은 오는 5월 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에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미스터트롯3'의 TOP7 멤버로 구성된 이번 스핀오프 예능은 4년 만에 돌아온 '사랑의 콜센타' 시리즈로,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다.

공식 포스터에서 TOP7은 택배기사로 변신해 귀엽고 유쾌한 매력을 선보였으며, '여러분의 신청곡을 신속 정확하게 배송해 드립니다'라는 문구로 재미와 기대감을 동시에 전했다. 특히 모닝콜 콘셉트의 숏츠 영상에서 최재명은 "누나 안 일어나면 내가 뽀뽀해 버린다"는 당돌한 멘트로 연하 남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팬들의 심장을 두드렸다.

앞서 공개된 남자친구 통화 콘셉트 숏츠에 이어 이번 모닝콜 영상은 각 멤버들의 개성이 더해지며 화제를 모았다. 최재명은 부드러운 목소리와 재치 있는 멘트로 강한 인상을 남기며 예능감까지 드러냈다.

트로트 가수로서 무대 위 진정성과 예능 속 반전 매력을 모두 보여주고 있는 최재명은 이번 디시트렌드 투표를 통해 팬들의 확고한 지지를 확인받았다. 본격적인 방송 시작과 함께 그의 상승세는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