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저스트비 시우, '성소수자 고백' 배인 응원 "용기에 박수, 눈물 났다"

조이뉴스24 이미영
원문보기

저스트비 시우, '성소수자 고백' 배인 응원 "용기에 박수, 눈물 났다"

속보
국힘, 李 기획예산처 장관 지명 이혜훈 전 의원 '제명' 최고위 의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그룹 저스트비(JUSTB) 멤버 시우가 성소수자임을 고백한 팀 동료 배인을 응원했다.

시우는 24일 팬덤 플랫폼 프롬을 통해 "오늘 병희(배인) 멋지더라"면서 응원글을

게재했다.

저스트비 배인 이미지 [사진=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저스트비 배인 이미지 [사진=블루닷엔터테인먼트]



그는 "용기에 박수. 나도 무대 뒤에서 지켜보는데 눈물 나오더라"라며 "많이 어렵고 힘들었던 걸 아니까 더 눈물이 났다"고 전했다. 이어 "병희 이미 안아줬다. 너무 행복한 투어였다"고 덧붙였다.

저스트비 배인은 지난 22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저스트비 월드투어 '저스트 오드' 공연 중 이같이 밝혔다.

배인은 공연 도중 "I'm proud to be part of the LGBTQ community"(나는 LGBTQ 커뮤니티의 일원이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외쳤다.


LGBTQ는 레즈비언, 게이, 양성애자, 트렌스젠더, 퀴어의 첫 글자를 따 만들어진 약어로, 성소수자를 통칭하는 단어로 사용된다.

배인은 공연장에서 성소수자임을 선언하며 커밍아웃을 했다. 한국 국적의 남자 아이돌 그룹 멤버가 커밍아웃을 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저스트비 배인은 2001년 대전 출신 멤버로, 저스트비 데뷔 전 본명 송병희로 MBC '언더나인틴'에 출연했다. 이후 2021년 저스트비로 데뷔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