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손 안에서 펼쳐지는 최신 만화의 향연…네이버시리즈, '위치 워치', '극락가' 후속권 & '원피스' 최신화 '가장 먼저'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손 안에서 펼쳐지는 최신 만화의 향연…네이버시리즈, '위치 워치', '극락가' 후속권 & '원피스' 최신화 '가장 먼저'

서울맑음 / -3.9 °
[최진홍 기자] 네이버시리즈가 독창적인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은 인기 만화 '위치 워치'와 '극락가'의 따끈따끈한 후속 단행본을 24일 국내 독자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였다. 글로벌 메가 히트작 '원피스'의 최신 연재분까지 발 빠르게 제공하며,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선연재를 기념한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마법과 코미디의 절묘한 조화가 돋보이는 시노하라 켄타 작가의 '위치 워치'의 최신 단행본 15권이 24일부터 네이버시리즈에서 단독으로 선공개된다. 2021년부터 연재된 이 작품은 엉뚱 발랄한 마녀 니코와 그녀의 사역마 모리히토의 예측불허 일상과 모험을 그린 신감각 매지컬 코미디다. 니코의 서툰 마법이 빚어내는 해프닝과 주변 인물들과의 유쾌한 관계가 주요 내용으로, 판타지와 코미디 요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독창적인 세계관과 흡인력 있는 스토리로 사랑받는 '위치 워치'는 최근 애니메이션 방영을 시작하며 인기를 더하고 있다. 특히 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 1기 오프닝곡을 부른 요아소비(YOASOBI)가 애니메이션 '위치 워치' OST에 참여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글로벌 인기 만화인 오다 에이치로 작가의 '원피스'와 사노 유토 작가의 '극락가' 역시 네이버시리즈에서 선연재를 이어간다. '원피스'는 지난해 5월부터 만화 잡지 '코믹챔프'와 단독 동시 연재를 진행해 온라인에서 최신화를 가장 빠르게 감상할 수 있다. '극락가'의 후속 단행본 3권도 네이버시리즈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1997년부터 연재된 '원피스'는 주인공 몽키 D. 루피가 전설의 해적왕이 숨겨둔 대비보 '원피스'를 찾아 모험하는 이야기로, 누적 판매 부수 5억 1천만 부 이상을 기록한 세계적인 히트작이다. 2022년 8월부터 연재된 '극락가'는 화려함과 어둠이 교차하는 혼돈의 거리 극락가에서 괴물과 맞서 싸우는 해결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치밀한 구성과 강렬한 전개로 호평받고 있다.

네이버시리즈는 선연재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원피스'와 '위치 워치'는 각각 5월 3일과 23일까지 단행본 1권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단행본 세트도 할인된 가격에 소장할 수 있다. '극락가' 역시 5월 16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정근 네이버웹툰 한국 웹툰 리더는 "독창적인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들의 최신 단행본을 국내에서 가장 먼저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네이버시리즈는 앞으로도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작품들을 한국 독자들이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