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매경게임진 언론사 이미지

블리자드, ‘디아블로4’와 ‘디아블로 이모탈’에 ‘베르세르크’ 합류

매경게임진 임영택 게임진 기자(ytlim@mkinternet.com)
원문보기

블리자드, ‘디아블로4’와 ‘디아블로 이모탈’에 ‘베르세르크’ 합류

속보
우리금융 차기 회장 최종 후보에 임종룡
디아블로x베르세르크

디아블로x베르세르크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액션 RPG ‘디아블로4’와 ‘디아블로 이모탈’에서 일본 유명 만화 ‘베르세르크’와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베르세르크’의 테마의 외형 꾸미기 장비와 관련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디아블로4’에서는 오는 5월 7일부터 6월 4일까지 정예 적을 쓰러트려 베헤리트를 획득해 베르세르크 성물함에서 테마별 꾸미기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보상은 매의 운명 등 장식품, 해골 기사의 문장 탈것 방어구, 희생의 낙인 표식, 예견된 일식 묘비, 광전사의 자연력 엠블럼 등이다.

또 광전사의 갑주(야만용사 전용), 해골 기사(강령술사 전용), 빛의 매(도적 전용), 발버둥 치는 자(도적 전용) 등 ‘베르세르크’ 인물 테마의 외형들이 상점에 추가되며 코돌이 애완동물 묶음 상품, 매의 군마 탈것 및 탈것 방어구 등도 만날 수 있다.

‘디아블로 이모탈’에서는 5월 2일부터 5월 30일까지 ‘발버둥 치는 자의 길’ 이벤트가 진행된다. ‘베르세르크’에 등장하는 불사신 ‘노스페라투 조드’를 상대로 신규 우두머리 전투에 도전할 수 있다. 진홍색 베헤리트 보석을 사용해 더욱 강력한 조드를 만날 수도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생존자의 재앙이 활성화되면 일식에 발을 내디뎌 밀려드는 괴물의 공세를 막아내는 것도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진홍색 베헤리트 보석, 해산된 매의 단의 장비, 베르세르크 테마 무기 스킨, 골렘 사역마 등 새로운 전리품도 등장한다. 출석만으로도 무료 꾸미기 아이템, 문장, 직업별 무기 등도 얻을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