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윤세호 인턴기자) '84년생 노안' 배우 현봉식이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호스트로 나선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21일 'SNL 코리아' 시즌 7의 5화 호스트로 배우 현봉식의 출연을 발표했다. 이번 시즌 현봉식의 합류는 작품성과 화제성을 동시에 기대하게 한다.
현봉식은 지난 2014년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으로 데뷔한 이후 '1987', '범죄도시4' 등의 흥행작을 통해 충무로에서 신스틸러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범죄도시4'에서는 천만 관객 흥행의 중심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했다.
최근 출연작 영화 '로비'에서는 신부 가르시니 역으로 블랙 코미디 장르의 결을 제대로 살리며 눈길을 끌었으며, 지난 3월 개봉한 영화 '승부'에도 출연하며 관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처럼 스크린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약한 현봉식은 이번 'SNL 코리아'를 통해 라이브 코미디 무대까지 도전장을 던진다. 무대에서 다져온 탄탄한 연기 내공과 다채로운 변신이 기대되는 대목이다.
현봉식은 "'SNL 코리아' 시즌 7 무대에 서있는 내 모습을 상상하기 힘들 정도로 꿈만 같다"며 "신동엽 선배님을 비롯해 크루분들과 함께 진한 웃음을 안겨드릴 수 있도록 온몸을 불사르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봉식이 호스트로 출연하는 'SNL 코리아' 시즌 7 5화는 오는 5월 3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MHN DB, 쿠팡플레이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