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원호, 도쿄에서의 소박한 힐링 일상 공개…디시트렌드 50위로 팬심 소환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원호, 도쿄에서의 소박한 힐링 일상 공개…디시트렌드 50위로 팬심 소환

서울맑음 / -3.9 °
출처=유튜브 ‘ohhoho 오호호’ 채널

출처=유튜브 ‘ohhoho 오호호’ 채널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가수 원호(WONHO)가 일본 도쿄에서의 소소하고 따뜻한 일상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하며 팬들과의 특별한 교감을 나눴다. 지난 12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ohhoho 오호호'에는 2023년 11월 촬영한 도쿄 브이로그 영상이 게재되며 팬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영상 속 원호는 도쿄의 어느 식당에서 소바와 튀김을 맛있게 즐기며, 음식 하나하나에 진심 어린 리액션을 보였다. 고추냉이와 간 무를 넣은 진한 소스에 면을 듬뿍 찍어 먹고, 연신 "맛있다"를 외치는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군침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식사 후에는 도쿄 골목을 누비며 소소한 쇼핑을 즐기고,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인증샷을 남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향수를 사려다 마음에 들지 않았다", "네이비색 패딩 점퍼를 샀다" 등 팬과 대화하듯 소소한 이야기를 전하는 장면에서는 원호 특유의 다정한 팬 소통이 빛났다.

또한 그는 라멘과 돈가스를 맛본 후 호텔로 돌아와 크렘 브륄레맛 아이스크림 먹방을 선보였고, 단맛에 몸서리치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하루를 마무리하며 직접 구매한 쿠키, 과자, 프로틴 제품들을 소개하는 모습은 팬들에게 친근함을 더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런 꾸밈없는 일상 공유는 팬들에게 더욱 큰 감동으로 다가갔고, 그 여운은 디시트렌드 주간 투표 결과에도 반영됐다. 원호는 4월 3주차 디시트렌드 '그의 목소리, 내 심장에 직격탄! 팬들이 사랑하는 1위 K-POP 남자는?' 주간 투표에서 18일 오후 3시 2분 기준 50위(6표)를 기록했다. 비록 높은 순위는 아니지만, 여전히 팬들의 변함없는 애정이 이어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대목이다.

음악뿐 아니라 일상 콘텐츠로도 팬들과 진심으로 소통하고 있는 원호. 그가 앞으로 선보일 더 많은 이야기와 무대에 기대가 모인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