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영화 '브릭레이어', 서사와 분위기를 압도적으로 담아낸 티저 예고편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영화 '브릭레이어', 서사와 분위기를 압도적으로 담아낸 티저 예고편 공개

속보
코스피, 4,900선 돌파…또 최고치
사진 제공 올스타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올스타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5월 14일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는 <브릭레이어>가 고난이도 액션 시퀀스부터 화끈한 총격전까지 보는 것만으로도 액션 쾌감 터지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30초라는 짧은 시간안에 영화의 서사와 분위기를 압도적으로 담아냈다. 도심 속 총격전, 폭발, 추격씬까지 그야말로 하드보일드 액션의 진수를 보여주는 감각적인 컷 구성으로 보는이들의 몰입도를 극대화시킨다.

사진 제공 올스타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올스타엔터테인먼트


먼저 '누군가 CIA를 협박하고 있어요' '시체와 함께 메시지를 보내고 있죠'라는 대사와 함께 긴장감 넘치는 음악으로 시작되면서 사건의 서막을 암시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본인을 벽돌공이라고 소개하지만 그 직업과는 정반대되는 건물 외벽에서 로프를 타고 내려오는 아찔한 장면과 함께 총격전, 빗속 혈투, 날아오르는 거대한 차량 폭발 등 시선을 사로잡는 액션 시퀀스들이 휘몰아치면서 "반드시 끝내야만 한다"라는 묵직한 카피를 다시 한번 강렬하게 보여주며 단순한 복수극이 아닌 절박한 사명이 자리하고 있음을 확고히 드러내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끌어올린다.

사진 제공 올스타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올스타엔터테인먼트


CIA 최고의 요원들이 연이어 사라지는 사건 속, 건들면 X되는 전직 요원 '스티브 베일'이 실종된 동료들을 추적하며 정체불명의 거대한 음모와 맞서게 되는 액션 블록버스터 <브릭레이어> 는 사실적인 묘사와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호평을 받은 전직 FBI 요원 출신의 작가 노아 보이드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그린랜드><엔젤 해즈 폴른>등 액션 장르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 제라드 버틀러가 제작에 참여했고, <다이하드 2><딥 블루 씨>의 할리우드 흥행 감독 레니 할린이 연출을 맡았다.

사진 제공 올스타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올스타엔터테인먼트


여기에 <킬러의 보디가드>부터 넷플릭스 시리즈 [나르코스][오징어 게임] 등 글로벌 콘텐츠 시장을 뒤흔든 흥행 제작진들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벌써부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크 나이트><런던 해즈 폴른>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아론 에크하트와 <트리플 엑스 리턴즈>를 통해 톡톡튀는 매력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니나 도브레브가 고난이도 액션으로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친다.

시간 순삭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올리고 있는 영화 <브릭레이어>는 5월 14일 극장에서 관객들의 도파민을 제대로 폭발시킬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