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글로벌 인기몰이’ 커맨더맨, 일본 이어 홍콩 사냥 ‘열일 행보ing‘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글로벌 인기몰이’ 커맨더맨, 일본 이어 홍콩 사냥 ‘열일 행보ing‘

속보
윤영호, 24일 구치소 접견 거부..."강제력 확보"
커맨더맨. 사진 | 커맨더맨엔터테인먼트

커맨더맨. 사진 | 커맨더맨엔터테인먼트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해외 무대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인 보이그룹 커맨더맨(CMDM)가 오는 19일 홍콩에서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 ‘FO 페스티벌’에 출격한다.

‘FO 페스티벌’은 홍콩에서 열리는 인기 일렉트로닉 페스티벌이다. 커맨더맨은 K-팝 그룹 대표로 무대에 올라 데뷔곡 ‘얼레리꼴레리(Already go ready)’를 부른다.

데뷔 이후 커맨더맨은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으며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일본에서 첫 장기 공연 ‘CMDM LIVE in Japan -Already go ready-(커맨더맨 라이브 인 재팬 -올레디 고 레디-)’를 시작으로 꾸준하게 장기 공연을 이어가며 일본에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졌다. 도쿄 신주쿠 유니카비전 전광판 등장은 물론 K보드 랭킹 1위에 올랐다.

커맨더맨은 이번 홍콩 페스티벌 후 5월 예정된 디지털 싱글 발매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지난 2023년 4월 첫 번째 싱글 ‘BACK TO THE FUTURE(백 투 더 퓨처)’로 정식 데뷔한 커맨더맨은 국내외 활동을 비롯해 멤버 희주가 오디션 프로그램 JTBC ‘프로젝트 7’ TOP35에 랭크되며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