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트와이스, 콜드플레이와 깜짝 컬래버레이션…'위 프레이' 합동 무대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트와이스, 콜드플레이와 깜짝 컬래버레이션…'위 프레이' 합동 무대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밴드 콜드플레이와 트와이스가 깜짝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쳤다.

콜드플레이는 16일 경기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내한 공연 '라이브 네이션 프레젠츠 콜드플레이 : 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 딜리버드 바이 디에이치엘'을 펼쳤다.

이날 콜드플레이는 공연 타이틀인 '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를 시작으로 '하이어 파워', '어드벤처 인 어 라이프 타임', '파라다이스', '더 사이언티스트', '비바 라 비다' 등 히트곡 무대를 쉴새 없이 선보였다.

공연 중반부 크리스 마틴은 '위 프레이' 무대에서 오프닝 공연을 한 트와이스와 엘리아나를 소개했고, 이들이 무대에 등장했다.

원곡에도 참여한 엘리아나와 함께 트와이스는 한국어로 개사한 가사와 함께 무대를 꽉 채워 존재감을 자랑했다.

이날 트와이스는 오프닝 무대를 마무리하며 "저희가 정말 좋아하는 아티스트인 콜드플레이와 무대를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이라고 언급했는데, 이는 이후 이어질 콜드플레이와의 합동 무대를 기습 스포일러한 것이었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밝은 미소로 '함께 일어나 나아가자'라는 긍정의 메세지를 전하는 '위 프레이'를 부르며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을 보러온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트와이스는 오프닝 공연에서 '티티', '하트 셰이커', '알콜 프리', '치어 업' 등 히트곡을 불렀다. 크리스 마틴은 '선라이즈' 무대에서도 오프닝 무대를 꾸민 트와이스, 엘리아나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