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손태진, 송가인 '아사달' 뒤집은 반전 감성에 댓글 창 눈물바다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손태진, 송가인 '아사달' 뒤집은 반전 감성에 댓글 창 눈물바다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가수 손태진이 깊은 감성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아사달'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하며 감동을 자아냈다.


지난 13일 공개된 송가인의 '아사달' 커버 영상에서 손태진은 절제된 감정과 탄탄한 보컬로 곡에 담긴 비극적 서사를 진하게 전달했다. 하얀 셔츠 차림의 단정한 모습으로 등장한 그는 무대 위에서 애절한 눈빛과 목소리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사달'은 석공 아사달과 그의 아내 아사녀의 설화를 바탕으로 한 정통 트로트 곡으로, 손태진은 원곡의 국악적 정서에 자신만의 하이클래스 감성을 덧입혀 새로운 감정선을 선보였다. 그의 커버 무대는 "역시 손태진이 장르다", "OST 같아 울컥한다"는 호평을 얻으며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손태진은 지난해 정규 1집 '널 부르리'로 주요 음악 방송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최근 전국 투어 앙코르 콘서트를 성료하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 현재는 라디오, 음악 방송, 예능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커버 무대를 통해 다시금 '감성 장인'으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2025년 4월 3주차 디시트렌드 남자 트로트 부문 투표에서는 손태진이 4월 16일 오후 5시 21분 기준 244표를 획득하며 상위권에 랭크되어 팬들의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팬들은 "손태진만의 서정성에 매번 반한다"며 뜨거운 응원을 이어가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