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성광 아내 이솔이 "수십 통의 사망 DM…괴롭고 무섭다"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박성광 아내 이솔이 "수십 통의 사망 DM…괴롭고 무섭다"

속보
법원, 21일 한덕수 1심 선고 생중계 허가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이자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이솔이가 암투병 고백 이후 각종 루머와 가짜뉴스로 인한 극심한 고통을 호소했다.

박성광 이솔이 부부(출처=이솔이 인스타그램)

박성광 이솔이 부부(출처=이솔이 인스타그램)


이솔이는 14일 개인 SNS 계정을 통해 팬들이 보낸 메시지를 공개하며 울분을 드러냈다. 공개된 메시지에는 "언니 사망했다는 뉴스 봤어요", "유튜브에 사망 소식이 돌아다녀요"라는 충격적인 내용이 담겨 있었고, 실제 해당 내용을 다룬 가짜뉴스 영상 링크까지 포함돼 있었다.

그는 "이런 DM이 하루에 수십 통씩 온다"며 "유튜브에 신고도 해봤지만 더 이상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이런 건 어떻게 막을 수 있냐"며 괴로움을 토로했다. 이어 "거짓 루머 영상 좀 내려달라"고 호소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앞서 이솔이는 지난 2일 여성암 판정을 받았고, "아이를 가질 수 없게 됐다"는 사실을 방송에서 고백한 바 있다. 항암치료와 수술로 인한 심리적 고통에 더해, 대중의 왜곡된 시선과 악성 댓글에 시달렸다는 그는 "남편을 ATM처럼 이용하는 여자"라는 편견이 특히 힘들었다고 고백했다.

이후 과도한 추측이 이어지자 "수술은 3년 전, 항암 치료는 모두 마쳤으며 현재 암세포는 없는 상태"라고 직접 추가 설명했다.

이솔이는 2020년 개그맨 박성광과 결혼,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부부의 일상을 공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박성광은 2025년 4월 3주차 디시트렌드 '결혼하고 더 멋져진 스타는?' 일간 투표에서 4월 16일 오후 2시 53분 기준 202표를 얻어 8위에 올랐다. 팬들은 "결혼하고 잘생겨지신 듯"이라는 응원 댓글을 남기며 변함없는 지지를 보내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