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레스노베 코어 임팩트 헤이즈 베이지 방송 이미지 |
바이오헬스케어 ㈜메디팹(대표 차미선) 뷰티-테크 브랜드 레스노베(res novae)의 뷰티 디바이스 ‘코어 임팩트(CORE IMPACT)’에서 2025년도를 맞이해 새로운 헤이즈 베이지(Haze Beige) 컬러를 선보였다.
코어 임팩트는 24년도 5월 출시 이후 5만 개 이상 판매, 총 200억 돌파하며,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가파르게 TOP 순위까지 상승했다. 이와 같은 많은 고객의 관심을 받으며, 지난 13일 롯데 홈쇼핑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한 헤이즈 베이지(크림 베이지)컬러는 방송 중 빠르게 판매되며 방송 전 매진됐다. 이번 방송은 코어 임팩트 롯데 홈쇼핑 1등 이미용기기 뷰티 디바이스 선정 기념으로 진행된 롯쇼페(롯데 홈쇼핑 페스타) 역대 최저가 찬스로 선 넘는 라이브(모바일 라이브)도 동시 송출로 진행됐다.
코어 임팩트 새로운 컬러 헤이지 베이지 컬러는 2025년도 모카무스의 세련된 베이지 컬러를 입힌 제품으로, 홈쇼핑 매진 방송으로 1차 생산분 전량 완판됐다. 레스노베 측은 현재 생산 일정을 체크 중이며 2차 방송을 위해 물량 확보에 나섰다고 밝혔다.
타 기기와 다르게 전용 젤 없이 본인의 화장품으로 사용 가능한 흡수, 탄력, 모공을 위한 데일리 뷰티 디바이스이다.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유지비가 0원이라 비용적인 측면에서 합리적이다. 기능적으로는 대표적인 EP와 초음파가 교차로 조사되는 다이내믹 모드가 화장품이 보유한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흡수시켜, 본연의 성분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레스노베는 2025년 코어 임팩트 새로운 컬러 헤이즈 베이지 컬러 출시를 시작으로, 스킨케어 라인업 등 새롭게 선보일 제품들을 준비 중에 있다고 전했으며, 해외 유통 라인 확장 등 유통 채널 다각화에 나서고 있다.
[이투데이/박한서 기자 (hspark@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