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제77회 칸영화제 심사위원대상 '우리가 빛이라 상상하는 모든 것', CGV 프리미어DAY 추가 확정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제77회 칸영화제 심사위원대상 '우리가 빛이라 상상하는 모든 것', CGV 프리미어DAY 추가 확정

서울맑음 / -3.9 °
사진 제공 그린나래미디어

사진 제공 그린나래미디어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제77회 칸영화제 심사위원대상을 수상한 <우리가 빛이라 상상하는 모든 것(All We Imagine as Light)>이 4월 23일(수) 국내 개봉 예정인 가운데, 지난 주말 프리미어 상영의 뜨거운 반응으로 이번 주 CGV 프리미어DAY 상영을 추가 확정했다.

4월 23일(수) 개봉 예정인 <우리가 빛이라 상상하는 모든 것>은 시간을 훔치는 대도시 뭄바이를 경유하는 세 여자의 마법 같은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인도 출신 파얄 카파디아 감독의 첫 번째 장편 극영화로, 칸영화제 이등상에 해당하는 심사위원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우리가 빛이라 상상하는 모든 것>은 30년 만에 칸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된 인도 영화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 주말, 아트하우스 모모, 씨네큐브, 에무시네마에서 프리미어 상영을 진행한 <우리가 빛이라 상상하는 모든 것>은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귀엽고 예쁘고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인물들. 상상보다 눈부신 빛때문에 눈물이 나왔다"(왓챠피디아 채*), "흠투성이인 나도 누군가에겐 작은 빛이 될 수 있겠지. 흔들리는 촛불도 어둠을 밝히니까"(왓챠피디아 이**), "너무나 아름다운 이야기였다"(왓챠피디아 Jjing*******), "지금 이 순간의, 한 세계의 일원으로 일반화되지 않는 개인의 소중한 마음에 대한 찬사" (왓퍄피디아 정**) 등 영화만큼이나 아름다운 감상을 전하고 있다.

<우리가 빛이라 상상하는 모든 것>은 이번 주말에도 CGV 프리미어DAY 상영을 통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CGV 프리미어DAY 상영은 4월 19일(토) CGV 용산아이파크몰, 대구아카데미, 광주상무, 오리, 4월 20일(일) CGV 여의도, 서면, 강변에서 진행되며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는 <우리가 빛이라 상상하는 모든 것> A3 오리지널 포스터를 전원 증정한다.

파얄 카파디아 감독의 아름다운 시네마 <우리가 빛이라 상상하는 모든 것>은 뉴욕 타임스, 할리우드 리포터, 사이트 앤 사운드, 필름 코멘트, AP 통신 선정 '올해 최고의 영화 1위'에 올랐으며, 까이에 뒤 시네마, 타임지, 롤링 스톤, 가디언지 등 해외 유수 매체들은 물론, 버락 오바마 미국 전 대통령 또한 2024년 최고의 영화 중 하나로 꼽으며 전 세계적인 찬사를 받았다. 끝없이 이어지는 언론과 평단의 호평과 극찬 속에 <우리가 빛이라 상상하는 모든 것>은 미국 유명 영화 평가 사이트 로튼토마토에서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하고 있다.

CGV 프리미어DAY 상영을 확정한 <우리가 빛이라 상상하는 모든 것>은 4월 23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