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입체 블러셔+돌핀 립’ 박봄, 필터보다 센 메이크업 셀카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입체 블러셔+돌핀 립’ 박봄, 필터보다 센 메이크업 셀카

서울맑음 / -3.9 °
“이번엔 블러셔다.” 박봄이 셀카 한 장으로 또 한 번 뷰티 화두를 던졌다. 필터보다 강렬하고, 메이크업보다 더 박봄다운 얼굴이었다.

2NE1(투애니원) 박봄이 14일, 자신의 SNS에 공개한 셀카로 또 한 번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어두운 조명 속에서도 시선을 사로잡은 건 그녀만의 ‘입체 블러셔’와 ‘돌핀 립’ 메이크업. 양 볼에 두드러진 핑크톤 블러셔, 오버라인으로 채운 입술, 광택이 도는 아이라인과 속눈썹은 단순한 필터보다 훨씬 더 드라마틱한 시각 효과를 만들었다.

박봄은 최근 “필터 아니에요, 화장이에요”라는 직접적인 메시지를 통해 외모 논란에 맞섰다. 이번 셀카는 그 연장선이자, 메이크업을 통한 ‘자기 선언’이었다. 그녀는 과감한 표현을 선택했고, 그 안에서 흔들림 없이 자신만의 미적 세계를 펼쳤다.


팬들 사이에서는 “이젠 필터가 따라가야 할 수준”, “박봄표 블러셔는 무대 밖에서도 레전드”, “예술 그 자체다”는 반응이 쏟아졌다. 일부 네티즌들은 “이쯤 되면 셀카계 NFT다”, “미래 셀카의 선구자”라는 극찬도 아끼지 않았다.

사진 =  박봄  SNS

사진 = 박봄 SNS


무대 위에서든, 셀카 한 장에서도 늘 자신만의 방식으로 증명하는 박봄. 그 독보적인 감각은 여전히 유효하고, 더욱 대담해졌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