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성광♥' 이솔이 '암투병 사망' 가짜뉴스에 분노 "어떻게 막을수 있냐"

스포티비뉴스 최신애 기자
원문보기

'박성광♥' 이솔이 '암투병 사망' 가짜뉴스에 분노 "어떻게 막을수 있냐"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최신애 기자] 이솔이가 암투병 후에도 어려움을 겪고 있다.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이자 인플루언서인 이솔이는 14일 개인 계정에 팬들이 보낸 메시지를 공유하며 분통을 터뜨렸다.

공개된 메시지에는 "언니 사망했다는 뉴스 봤어요", "유튜브에 사망 소식이 돌아다녀요" 등의 내용이 담겨 충격을 안긴다. 또한 해당 메시지에는 이솔이의 사망설 가짜뉴스를 터뜨린 영상 링크도 포함됐다.

이에 대해 이솔이는 "이런 DM(다이렉트 메시지)가 하루에소 수십통씩 오고... 저도 유튜브에 신고를 해봤는데 더이상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이런 건 어떻게 막을 수 있나요? 거짓 루머 영상 좀 내려주세요"라고 호소해 안타까움을 안긴다.

앞서 지난 2일 이솔이는 여성암 판정을 받은 사실을 밝히며 "아이를 가질 수 없게 됐다"고 고백해 먹먹함을 전했다. 항암 치료를 하며 힘든 시간을 버텼다는 이솔이는 "방송 출연 후 악플과 자극적인 기사, 왜곡된 시선 속 '사치스러운 여자', '아이를 안 가지는 여자', '남편을 ATM처럼 이용하는 여자'로만 비춰지는 것에 너무 마음이 아팠다"고 호소했다. 3년 전 수술과 항암치료를 마친 이솔이는 현재 몸속에 암세포가 없다는 진단을 받고 정기검진 중이라고.

한편 이솔이는 5년 전인 2020년 개그맨 박성광과 결혼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