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동은, MZ세대 추억의 애니메이션 주제가 감성소환…'또 다른 내일' 9일 공개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이동은, MZ세대 추억의 애니메이션 주제가 감성소환…'또 다른 내일' 9일 공개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이동은이 텀블벅에서 진행중인 '휴머닉스 뮤직'(HUMANICS MUSIC) 프로젝트 네번째 가창자로 나섰다.

9일 정오 음원 공개되는 이동은의 ‘또 다른 내일’은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건네는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힘 있는 연주와 경쾌한 리듬이 조화를 이루며, 다이나믹한 전개 속에서 점점 고조되는 감정선이 특징이다.

MZ세대에게 친숙한 1990~2000년대 애니메이션 주제가 스타일의 J팝 사운드로 편곡되어, 과거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면서도 현대적인 감성을 더해 더욱 신선한 느낌을 자아낸다. 밴드 사운드의 강한 드라이브와 긍정적인 에너지가 가득 넘치는 곡의 분위기가 활력을 일으킨다.

이동은 특유의 시원한 보컬과 친숙한 멜로디 라인이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깊은 울림를 전하는 이 곡은 지친 이들에게 다시 일어설 희망과 용기를 북돋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음악전문 기획·제작사 소나무뮤직이 내놓는 ‘휴머닉스 뮤직’ 프로젝트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참여형 앨범으로 기획됐다. 후원자들은 프로젝트를 응원하며 한정판 CD 등 특별하고 재미있는 음악적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동은의 신곡 ‘또 다른 내일’은 9일 정오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