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니케의 글로벌 대축제로 자리를 잡은 '두근두근 인기 투표' |
1차 모더니아, 2차 레드 후드 뒤를 이어 "신데렐라 유력 후보로 떠올라"
레벨인피니트가 8일 '승리의 여신: 니케' 3차 두근두근 인기 투표를 준비했다. 두근두근 인기 투표는 0.5주년마다 진행되는 연례 행사다.
투표에서 톱5에 이름을 올린 니케에게는 '한정 프레임'이 제공되며 1위 니케는 '한정 코스튬'과 '스페셜 코스튬'을 받는다. 한정 코스튬도 다수의 유저 니즈를 맞추기 위해 투표로 결정된다.
두근두근 인기 투표는 서비스되는 글로벌 모든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만큼 매번 경쟁이 치열하다. 1차 투표 우승자 '모더니아'의 경우 약 149만 표에 달했다. 2차 투표에서는 '레드 후드'가 1위를 차지했다.
3차 투표에서는 1, 2차 우승자인 모더니아와 레드 후드는 투표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외 최근 출시된 '브래디'까지 투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개표 시간이 가까워지자 유저들은 라피, 아니스, 마리안, 헬름, 크라운, 프림, 홍련, 네온, 티아 등 각자 원하는 니케들이 1위를 차지하길 기원했다.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커뮤니티를 살펴보면 신데렐라의 인기가 압도적이다. 그 뒤로는 도로시, 홍련: 흑영, 라피: 레드 후드가 지지를 받고 있다. 2주년에 비해 신규 니케가 대거 출시된 만큼 2차 투표 때보다 유저 표가 분산될 전망이다.
두근두근! 니케 글로벌 인기 투표 III는 4월 8일부터 14일까지 7일 동안 이어진다. 유저들은 매일 스페셜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결과는 2.5주년 글로벌 라이브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레벨인피니트와 시프트업은 니케의 2.5주년을 맞이해 오는 19일 오후 7시 30분부터 니케 글로벌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새로운 의상을 착용한 네온과 아니스가 진행할 2.5주년 스페셜 방송에서는 추후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될 신규 니케와 콘텐츠 정보를 팬들에게 공유할 예정이다.
특별 방송을 시청하는 유저들을 위한 여러 보상도 마련 준비 중인 만큼 축제일이 다가올수록 커뮤니티의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