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KPGA 옥태훈, 명품침대 렉스필과 서브 후원 협약 체결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KPGA 옥태훈, 명품침대 렉스필과 서브 후원 협약 체결

속보
'K리그1 우승' 전북, 광주 꺾고 코리아컵 우승…'2관왕'
옥태훈 / 사진=(주)넥스트스포츠 제공

옥태훈 / 사진=(주)넥스트스포츠 제공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렉스필이 KPGA 9홀, 9언더파 최저타 기록의 옥태훈(27, 금강주택)을 서브 후원한다.

옥태훈은 2024 시즌 KPGA 제네시스포인트 7위, 평균 퍼트수 2위, 톱10 피니시율 3위 등 뛰어난 성적을 거뒀다.

특히, 지난해 9월에 열린 KPGA 골프존-도레이 오픈에서 9언더파 27타로 국내 9홀 최저타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옥태훈은 2018년 KPGA 투어에 데뷔 이후, 아시안 투어에서 1승을 거두고 2022년에는 상금랭킹 5위를 기록하는 등 인상적인 성과를 이루었다.

2024 시즌 동안 다양한 대회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었으며, 2024 더채리티클래식 7위, 아시아드CC 부산오픈 10위, 골프존-도레이 오픈 준우승, 비즈플레이-원더클럽 오픈 with 클럽72 4위 등 여러 상위권 성적을 기록했다.

렉스필은 옥태훈 프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그의 컨디션 유지를 돕고, 그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렉스필의 강헌구 회장은 "옥태훈 프로가 우리의 프리미엄 침대로 더 나은 휴식을 취하며 국내외에서 우승의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밝혔다.

옥태훈은 "렉스필의 후원에 감사드린다. 렉스필 침대를 통해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재충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여러 후원사들의 관심과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매 대회 최선을 다할 것이며 꼭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렉스필의 0.1% 프레스티지 명품침대는 렉스필에서 30년간의 수면 과학 노하우를 집대성한 작품이다.


특허 받은 의료용 소재인 실리콘 계열 고탄성 중합제인 젤스페이서와 울 및 텐셀, 캐시미어등 최고급 소재만을 사용하여 만들었으며 수입 수제 가죽과 다이아몬드 등을 사용하여 모든 공정을 핸드메이드로 완성한 제품이다.

국내 최고가인 만큼 꿈의 침대로 불리며 성황리에 판매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