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JTBC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경림이 20년 지기 배우 최진혁과 함께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두 사람을 둘러싼 열애설과 우정 미담을 털어놨다.
지난달 29일 방송된 '아는 형님'에서는 박경림과 최진혁이 츄, 정동원과 함께 등장해 다채로운 입담을 펼쳤다. 최진혁이 서울에 처음 올라와 찜질방에서 지내던 시절, 박경림이 아버지 소유의 오피스텔을 무상으로 빌려준 일화가 공개돼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에 강호동이 두 사람 사이의 열애설을 언급하자 박경림은 "우리도 모르는 열애설을 네가 알아?"라고 받아치며 웃음을 유발했다.
박경림은 과거 조인성, 박수홍, 비, 김동완, 차태현 등과의 열애설이 있었다고 밝히며 "영광인 줄 알아"라고 농담을 던졌다. 이에 최진혁은 "주작인데 이거?"라고 의심하며 너스레를 떨었다.
박경림은 현재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교장 역으로 출연 중이며, 이 작품은 기린예고 출신 K-팝 스타들이 졸업 후 다시 학교로 돌아와 겪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수근에게는 참스승 강오혁 역을, 강호동에게는 학교 폐교를 꿈꾸는 음모 캐릭터인 교장 역을 추천해 '드림하이' 캐스팅 놀이를 펼치기도 했다.
한편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는 오는 4월 5일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막하며, 티켓은 예스24와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