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4월, 대성부터 TWS까지…기대되는 아이돌들의 컴백 러시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 김성민 인턴기자) 4월에는 기대감을 한껏 높이는 아이돌들의 컴백이 이어질 예정이다.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아이돌들이 컴백을 준비하고 있으며, 그들의 컴백을 향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성, 첫 번째 미니앨범 'D's WAVE'로 컴백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빅뱅의 대성이 1년 만에 컴백을 예고했다. 대성은 오는 4월 8일 첫 번째 미니앨범 'D's WAVE'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음악적 색깔을 선보인다. 지난 17일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시크한 올블랙 착장과 함께 스탠드 마이크에 둘러싸인 대성의 모습이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지난해 발표한 싱글 'Falling Slowly'에서 감성 보컬을 뽐낸 대성은 이번 앨범에서도 깊이 있는 음악을 예고하며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대성의 미니 1집 'D's WAVE'는 오는 4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니엘, 첫 솔로 앨범 발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틴탑의 니엘이 1년 3개월 만에 솔로로 컴백한다. 니엘은 오는 4월 22일, 새 앨범을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니엘은 지난해 'PARTING EMOTION'을 발매한 후,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그는 최근 뮤지컬 '6시 퇴근'에도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이번 앨범과 더불어 다양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한편 니엘의 새 앨범은 오는 4월 22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유니스, 데뷔 1주년 맞이하며 새로운 도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유니스가 데뷔 1주년을 맞이했다. 지난 1년간 두 장의 앨범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친 유니스는 MZ 세대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1주년을 맞아 유니스는 새로운 앨범과 함께 더 큰 비상을 예고하고 있으며, 아시아 투어를 포함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 4월 중으로 발매될 유니스의 신보가 기대된다.

TWS, 미니 3집 'TRY WITH US'로 컴백

그룹 투어스(TW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TWS(투어스)는 오는 4월 21일, 미니 3집 'TRY WITH US'로 컴백을 예고했다. 이번 앨범은 스무 살의 뜨거운 에너지를 담아낸 작품으로, '지금까지 한 번도 해보지 못한 것들을 우리 함께 해보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TWS는 지난 27일 앨범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팬들에게는 컴백 쇼케이스도 예정되어 있어 더욱 화려한 귀환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TWS의 신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21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사진=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 MHN스포츠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