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얼터너티브 팝 밴드 더로즈(The Rose)가 1년 반의 공백을 마치고 돌아온다.
더로즈(김우성, 박도준, 이재형, 이하준)는 오는 5월 30일 새 EP 'WRLD'를 발매하며 약 1년 반 만에 컴백한다.
'WRLD'는 더로즈의 초기 감성을 담은 사운드와 장르적 실험이 어우러진 음악 여정을 그린 앨범이다. 따뜻하고 아름다운 멜로디, 더로즈만의 독창적인 음악 세계가 리스너들에게 진솔한 성찰의 시간을 선사한다. 다채로운 장르를 유연하게 넘나드는 이번 앨범은 단순한 음악 모음집을 넘어서 꿈과 도전, 성장을 향한 더로즈의 음악 철학을 담아냈다.
'HEAL'의 진정성과 균형의 메시지를 담은 두 번째 정규 앨범 'DUAL(듀얼)'은 빌보드 200 차트에 진입, 밴드의 성장을 상징하는 또 하나의 이정표를 찍었다. 더로즈는 해당 앨범을 통해 그들만의 철학이 담긴 음악들로 양면성을 세련되게 표현했다는 평을 얻었다.
또 팬들과의 끈끈한 유대감과 멤버들 간의 우정을 원동력 삼아 앞으로도 장르의 경계를 무한하게 넘나들며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감성을 어루만질 예정이다.
한편 자아 성찰과 성장이란 테마를 탐색하는 더로즈의 새 EP 'WRLD'는 오는 5월 30일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Transparent Arts(트랜스페어런트 아츠)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