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조선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서프라이즈 김태희'로 알려진 배우 김하영이 깜짝 결혼 발표한다.
26일 방송되는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는 '서프라이즈 김태희'로 알려진 미녀 배우 김하영이 깜짝 결혼 발표를 한다.
김하영은 성우 출신 엄마와 함께 '퍼펙트 라이프'를 찾는다. MC 현영이 "(프로그램에서 결혼을 많이 했는데) 하영 씨도 진짜 결혼을 해야 하지 않겠냐"고 묻자 김하영은 "사실 제가 3년 사귄 남자친구와 올가을 결혼을 약속했다"며 깜짝 발표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어 "처음으로 방송에 남자친구가 공개된다"며 김하영과 엄마, 2살 연상 남자친구까지 셋이 만나는 현장을 '퍼펙트 라이프'에서 최초 공개한다.
김하영은 "'복면가왕' 출연을 앞두고 보컬 레슨을 받으러 갔다가 처음 만나게 됐다"며 "레슨받는 첫날, 남자친구가 제게 'MBTI가 어떻게 되냐, 어떤 스타일의 남자를 좋아하냐'고 계속 물었다"며 남자 친구의 적극 플러팅을 공개한다. 이후 썸을 타다 녹화 후 10일 만에 사귀게 됐다고 덧붙인다.
김하영은 "현재도 전 남자친구와 함께 일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 남자친구가 마음에 걸려 했다. 그래서 전 남자친구 가족들과 만나서 식사했다"며 여전히 쿨한 할리우드 만남을 공개해 출연자들을 놀라게 한다.
김하영은 지난 2021년 '퍼펙트 라이프' 출연 당시 방문했던 철학관에서 '2025년에 연상과 결혼할 것'이라는 발언이 예상 적중하자, "결혼하는 건 다 '퍼펙트 라이프' 덕분!"이라며 고마움을 전하기도 한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